우리들 이야기

후원자와 함께 하는 첫 번째 나들이 행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06-19 13:48 조회85회 댓글0건

본문


6월 18일, 서른 두 분의 올마이키즈 후원자분들과 함께하는 첫 번째 나들이 행사가 있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관악산 둘레길을 따라 6.9km를 걷는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다함께 화이팅을 외치며 기념사진을 찍는 것으로 둘레길을 시작하였습니다.  

​곳곳에 마련된 쉼터에서 맛있는 간식도 즐기고, 즐거운 이야기를 나누며 걷는 가운데 어느새 둘레길의 마지막에 도착하였습니다.

뒤풀이 시간에는 대안생리대 캠페인에 대한 설명과 함께 여학생들에게 보급되는 것과 같은 면생리대를 기념품으로 나누어 드렸습니다. 

​면 생리대는 위해드림 자원봉사자 분들께서 손수 정성스럽게 만든 것입니다.  

​이번 나들이 행사의 참가비 일부와 이번 행사를 위해 별도로 기부해 주신 후원금은 모두 대안생리대 캠페인을 위해 쓰일 예정입니다.

30도에 다다른 무더운 날씨에도 웃음을 잃지 않고 끝까지 함께 해주신 참가자 분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나눔의 가치와 함께하는 기쁨에 관심 있는 분들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행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결연후원

 

"부모의 마음으로 아이의 손을 잡아주세요!"
‘후원자와 배움의 기회를 갖지 못하는 저개발국가의 어린이를 1:1로 결연하여 고등학교 졸업까지 후원합니다. 교육을 통해 스스로 자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가난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게 합니다. 매월 3만원으로 아이 한 명을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아동추천서 접수 : 해외에 파견되어 있는 수도자를 통해 추천서를 접수 받습니다.
결연 : 결연후원을 신청하신 회원과 1:1로 결연을 맺어드립니다.
아동액자 발송 : 후원아동의 사진과 정보가 담긴 액자를 보내 드립니다.
아동 소식 발송 : 후원아동의 성장보고서를 연1회 보내드립니다.
편지 나누기 : 후원아동이 편지를 보내면 이메일이나 우편을 통해 보내 드리며 아동에게도 편지를
보내실 수가 있습니다.


후원하기

교육후원

 

"마을이나 지역의 교육기반을 지원합니다!"

개개인의 아동의 교육만으로는 교육을 통한 변화를 이루어내기 어렵습니다.
아이의 질적인 교육이 가능하도록 교육기반이 함께 성장해야 하며, 또한 교육을 통해 성장한 아이가 다시 발전의 밑거름이 될 기반이 있어야 합니다.
이 과정이 부족하면 개개인의 교육은 성공할지라도 아이가 속해있는 마을이나 지역의 발전으로 이어지지 못하고 인재들이 해외로 나가게 되는 것을 빈번히 봅니다.
아이의 교육을 통한 성장이 개인의 성장에서 그치지 않고 마을을 살리고 지역을 살리는 자립의 순환구조를 이루기를 희망합니다.

교육후원은 금액에 상관없이 가입 시 정하신 금액을 정기적으로 후원하시고 그 금액을 모아 마을이나 지역의 교육기반을 지원합니다.

특별후원은 5백만원 이상의 고액후원으로 사용처를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교육시설

학교건립 / 도서관 건립

교육운영

방과후 교실 / 급식 / 도서실

의료보건

구충제 / 영양제 / 기초의약품

교육시설 지원

학교 정수시설

지진으로 붕괴된 네팔의 학교에 오염된 식수를 통한 전염병 방지를 위해 정수시설 설치.
총 12개 학교에 설치하였으며, 3개월 동안
수질 검사 모니터링 결과 식수 적합 판정.

학교 재건 및 기자재 지원

지진으로 붕괴된 네팔의 학교를 재건하고 교실, 컴퓨터실, 과학실, 유치원의 기자재를
지원. 유치원 8학급, 초등~고등 24학급

교육운영 지원

 
공부방 운영

캄보디아 방과후 교실 및 이동 교실 지원. 쓰레기 매립지 마을을 포함한 작은 시골마을의 아이들의 교육을 위한 교실을 운영.
현재 300여명의 아동의 수업을 진행중.

 
병원부설 교실운영

풍토병에 걸려 병원에 장기입원중인 코트디브와르 아이들의 교육 단절을 막기위해 병원내에 교실을 운영 입원아동 및 내원 아동이 수업을 진행중.

 
급식지원

당장의 배고픔 보다 오늘과 다른 내일을 꿈꾸며 주린 배를 안고 열심히 공부하는 아이들에게 한끼의 점심 급식을 지원. 네팔의 산골 학교와 캄보디아의 결손가정 및 시골 유치원 지원.

 
영양제 및 기초의약품 지원

영양섭취 부족한 아이들을 위한 영양제 지원 및 기초의약품 지원.

후원하기